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배달 음식 :)

하노이『고굽사』배달음식 맛보기!

by 기냥84 2020. 5. 5.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전염방지로 식당 강제적 휴업..................

일반 배달음식점은 정상적으로 영업하고있지만,

강제적 휴업기간이 계속 연장되자

고깃집은 홀 영업이 불가

배달 주문을 받는 상황까지 이어졌다..

고기는 먹기전에 구워야 질기지 않고 맛나는데...

이놈에 코로나 때문에

식당도 나도 모두 똑같이 힘들구나ㅜ.ㅜ

우선 주문부터!
연탄 불고기와 얼큰한 차돌박이 짬뽕탕!
그리고 추억에 도시락 두개요~~~~~~~
(주문 전화번호 : 082-480-1004)
주문 후 약 30분 뒤 도착한 음식!
사실 도착한게 아니라 거의 받으러간 수준...
코로나때문에 집까지 배달안되서 불편함 ㅜ.ㅜ

주문한 음식을 펼쳐보니 뭔가 허전함...

이런.. 추억의 도시락 두개 주문했는데

하나만 왔다... 양이 좀 부족할것 같은 느낌!

그러나 다행이 공기밥 대박 많음 ㅋㅋ

저 통도 작은게 아닌데 절반이상 꽉차있다!

사장님 넉넉한 밥 인심에 감사 ㅋㅋㅋ

두통 합해서 공기밥으로 7그릇은 될 것 같다!

차돌박이 짬뽕탕! 두그릇으로 나눠서 왔다

한 그릇은 다른곳에 킵 ㅋㅋ 양도 많다~

리얼 새콤한 파무침과 마늘. 고추도 듬뿍!

어마어마하게 많은 밥에 양과 김치

고기도 식당에서 먹는 양보다 많아보인다!!!

비빔밥에 들어있는 반찬들도 꽉 차있고~

앞으로 식당안가고 주문해 먹어야지 ㅋㅋ

새빨간 국물에 빠진 차돌박이!!

기름이 좀 많긴 하지만, 얼큰~하고 좋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도 골고루다~

식당에서는 양철 도시락통에 나와서

흔들어 비벼주는데, 오늘은 손수 비벼주심 ㅋ

비비고나니 비빔밥 색이 안나와서 추가로

고추장과 고소한 참기름 추가~~~~

맛나게 잘 비벼진 도시락과

얼큰 담백한 차돌 짬뽕탕, 달달한 불고기

그리고 옛날 도시락까지~ 환상에 궁합이다!

이제 맛있게 먹어주는 일만 남았다 ㅋㅋㅋ

사장님에 넉넉한 인심덕분에

많은 양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밥 한톨 남기지 않고 싹 다비움;;

그리고 똥꾸르에 마지막 멘트..

추억에 도시락 하나 더 왔어야되는데 ;;;;

한국돈으로 약 사만원


"고굽사"

재 주문의사는 10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