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로컬 식당 :)

하노이 수제버거로 유명한 더티버드『DURTY BIRD』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4. 8.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처음에 식당이름으로 잘못 해석하는 바람에

DURTY BIRD -> Dirty bird (더러운 새..?) 로 읽음 ;;;

미/북 정상회담 관심도가 높을 때 오픈한 식당이다

식당 이름에 뜻은 더티 도널드 (DURTY DONALD)

앞 글자인 DURTY를 썼다는 설이있다..

굳이 뭐하려고 ㅋㅋㅋㅋㅋ

"더드_DURTY BIRD"

식당에 들어서면 더 확고한 생각이 든다

도널드 트럼프 식당인양 액자가 걸려있음;;

공산국가 주석 사진걸려 있듯이 ㅋㅋ

위 사진은 베트남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트럼프하고 같이 찍은 사진도 걸려있다

메뉴에도 보면 나와 있지만

"The world famous burgers" 라고 되어있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햄버거들...?

얼마나 맛있는지는 맛을 봐야 알겠쥬~~~

치킨, 버거, 샐러드, 음료 등

앞뒤로 빼곡히 적힌 메뉴 중

위에 언급했듯 세계적으로 유명한 햄버거 ㅋㅋ

당연히 이걸로 먹어봐야겠다

더티 도날드버거 20만동, 김정염버거 16.5만동

왜 김정은 버거보다 도달드버거가 더 비싼건지..?

뭐 둘다 좋아하는사람이 아니라 상관은 없지만

그냥 웃기다 ㅋㅋ

위 버거를 각 1개씩 주문하고, 프라이드치킨 추가!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함...........

주문 후 약 40분정도 지났을까..?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손님도 없는데 오래걸린다;;

위 버거가 트럼프, 아래가 김정염 버거다

둘다 비쥬얼은 별반 큰 차이가 없다

사진이 저렇게 찍힌걸 보니 맛 없는거 아닌지 ㅋ

그리고 이름없는 후라이드 치킨 ㅋㅋ

각 나라에 국기도 꽃혀나온다

그냥 이쑤시게나 주시지 ㅋㅋ

포스팅 하면서도 왜이렇게 웃긴지 모르겠다 ;;

각 나라에 햄버거를 한입씩 먹어봤는데....

와우!

수제버거인데도 불구하고 맛이 평범함!

치킨도 먹어봤는데 기름 작살.................

더 중요한건 소금에 굴렸는지 정말 짜다

내 입에 짠편이면 일반사람 먹기 힘든수준인데

버거는 대칭도 안맞아서 잘라먹기도

그냥먹기도 힘든..상당히 불편한 버거

이럴 줄 알았으면 안왔겠지만.............

리버블릭 갈껄이라는 극심한 후회만

가격은 한국돈으로 약 4만원 정도 나옴


"DURTY BIRD"

재 방문의사는 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