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한국 맛집 :)

김해 돼지국밥 맛집 어방동 『밀양돼지국밥』 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4. 21.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가 한창 시작되던 시기에 한국 휴가 중

김해에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돼지국밥 맛집

"밀양 돼지국밥"

베트남에도 돼지국밥을 판매하는 식당이

두세군데 있는데 육수가 진하지 않은 아쉬움..

한국에서 먹었던 진~한 육수가 그리운 찰나에

마침 김해에 맛집이 있어서 다행 ㅋㅋㅋ

부산 롯데마트에서 장보고 바로 김해로 이동!

구글 검색에서도 당연 맛집으로 평가됨!

베트남 복귀 하루 전 날인만큼

맛난음식 많이 먹어둬야지 ㅜ.ㅜ

길을 잘못들어서 동네를 두바퀴나 돌다가

골목길 안에 들어서 찾은 맛집

아침과 점심에 어중간한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주차장에 차가 만차라 잠시 대기했는데

역시 식사시간이 길지않은 국밥이라 그런지

순환이 잘 되었고 바로 주차할 수 있었다~~

주차하고 들어오면서 맛집 주차장이 너무 작다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가 주차한 곳은 후문쪽;;;

정문에 넓은 주차장이 별도로 있었다 ㅋㅋ

이곳이 정문 주차장 ㅋㅋㅋ

정문쪽에는 식사하시는동안 세차해드린다는

플랜카드가 걸려 있었는데 유료인지 무료인지...?

진정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얼핏봐도 빈자리가 없을 정도에 많은 손님들..

여기 식당은 코로나도 이겨내는 듯;;;

사진에 없는 안쪽으로 홀이 추가로 있었는데

그쪽에도 많은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다....!!

마침 두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비어있어

얼른가서 앉았다 ㅋㅋ

별도에 메뉴판은 없고 좌, 우로 저렇게

메뉴와 가격이 적혀있는 메뉴판이 걸려있다

돼지국밥 맛집이니 돼지국밥 주문은 당연

혹시 다른음식맛도 궁금해서 내장국밥으로~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이 나왔는데

김치!! 눈으로만 봐도 넘나 맛나보인다 ㅋㅋ

예전에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을 때에는

칠곡 북삼에 자갈마당이라는 식당에 김치가

완전 맵고 맛있는.. 딱 우리스퇄이였는데 ㅜ.ㅜ

암튼.. 여기 김치도 정말 감칠맛 있고 맛난다~!

밑반찬이 맛있는 식당은 음식도 당근 맛나는법~

그리고 생수 대신에 따뜻한 숭늉을 주는데

구수하고 따뜻해서 몸을 사르르 녹여줌!

그래도 난 시원한 물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물도 별도로 달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방에 음식하는 분과 서빙하는 분들이

하나같이 모두 바쁘다.. 20명은 되는 듯...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국밥등장!

왼쪽이 돼지국밥 오른쪽이 내장국밥

비주얼로 판단은 좀 어려워 보인다 ;;

새우젓으로 간을 맞추고 약간에 소금첨가

그리고 구수한 들깨가루 투척하고~~~

국물부터 맛 본 결과!!

역시나 예상했던것처럼 넘나 맛난다~~

국물도 진~하고 정말이지 진국이다

고기에서 잡내나 누린내도 전혀 나지않고

아주 중독성 있는 맛이다!!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더 먹고싶다는...

수육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시간상 다음에..

그 다음이 언제일지 모르지만....ㅜ.ㅜ

대낮에 운전해야되서 소주도 한잔 못하고..

다음에 오면 소주와함께 거대하게 먹어야겠다ㅋㅋ

아주 깔끔하게 없어진 국밥....!!!

베트남가서도 계속 먹고싶을것 같은 그런 맛!!

좀 아쉬운점이 있다면 뚝배기에 나오는데도

국밥이 상당히 빨리 식어버렸다...

뜨거운 음식도 빨리빨리 잘 먹는 나지만...

뚝배기 채로 끓이는게 아니라 담기만해서인듯...

암튼 넘나 맛있게 잘 먹었다!! 맛집 인정!!!!!!!!

가격은 돼지국밥 7천5백원, 내장국밥 8천원

총 만 오천 오백원!!


"밀양돼지국밥"

재 방문의사는 10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저녁에는 처가 식구들과 함께

1차로 갈비집에서 모듬고기 해치운 뒤

2차로 회&해물찜까지....

점심에 못 먹었던 소주까지 왕창 흡입하고!

해물찜 국물... 정말 진국이다.. 또 먹고싶다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