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자금성 (골드마크시티점)

by 기냥84 2019. 11. 26.

 

 

11월에 휴일~♥

아침부터 하노이 로얄시티에 가야한다고

때쓰는 우리 짠똥이 성화에 못이겨

마실 ㄱㄱㄱ

 

때마침 로얄시티 넓은 앞마당(?)에

행사가 진행중이었다

 

 

베트남에 2년가까이 살았지만

아직도 이곳에는 많은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다

오늘도 처음본 음식들이 나를 반기고있다

직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있는데

이는 청결유지보다는 공기가 안좋아서 ㅋㅋㅋ

 

사진에 보이는게 생선을 갈아만든 어묵전(?)

같은건데

맛은 우리나라 어묵맛과 흡사하지만

난 그래도 부산어묵이 최고 ㅠ.ㅠ

밑에 사진은 음료수와 분식류이다

 

음료수는 시럽 + 스프리스를 섞어주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춘..

분식류는 종류가 다양하다

김밥튀김부터 시작해서 한국도 있는

회오리감자. 핫도그도 보인다

베트남에서 붕어빵을 한번도 못봤는데

마침 붕어빵을 팔고있어

3만동 (1,500원) 이라는

베트남가격으로 다소비싼 금액으로

사먹어봤다.

결론은 붕어빵 등껍데기가 "확" 벗겨져

바꿔달라했는데 다른것도 다 마찬가지

정말 왠만한 음식을 버리는경우가 없는데

이건.. 뭐.. 쓰레기통으로 퐁당..

 

 

대나무로 만든 그네도 타고~

베트남 말을 잘은 모르지만 100Kg 이하만

타라고 적어놓은듯~

 

어린이 패션쇼도 하고있다 ㅎㅎ

큰똥이가 많이 커서 겨울바지 하나사고~

포토, 복숭아로 담금주 팔아서 한병씩 사고~ㅋㅋ

드림 게임장에서 노는 모습은 다음 포스팅에..

어느덧 날이 저물어 중국집으로 고고씽~

아직 날씨는 한국에 봄날씨인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있다니.. ㅠ.ㅠ

오늘도 변함없이 그랩을 타고 도착

 

여기가 골드마크시티에 하나뿐인 중화요리집인데

위치는 R4B동에 위치하고 있다

우선 짬뽕과 짜장면을 각 1개씩 주문~

짬뽕은 일반짬뽕 (사장님 맵게해주세요~)

짜장면은 유슬 자장면이다

전에 간짜장을 맵게해달라고하니

매운자장면이 별도로 있다고하여

오늘에서야 드디어 먹어본다~~~~~~~

 

* 자금성 메뉴판 *

 

 

메뉴가 정말 많다..

과연 저 메뉴가 다 가능한지도 의문이다 ㅎㅎ;;

젤 밑에 보면 문구가 보인다

"주문은 조금만 하시고 부족하면 추가하십시요"

참 고마운 글귀다 ㅋㅋㅋ

고로 양을 많이준다는 뜻으로 이해 ㅋㅋ

오늘도 빠질수 없는 소주를 시키니

짬뽕국물 2개가 먼저 나온다

짬뽕을 시켰는데 짬뽕국물이 별도로...?

 

 

같이나온 밑반찬 중에

오른쪽에 보이는 저 무침단무지..?

저게 참 별미다~ 엄청 맛있음~~

 

드디어 메인요리 등장~!!!

 

 

짬뽕에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요청드린대로 국물이 얼큰했다

그리고 자장면..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있는데..

와이프랑 나는 왠만한 매운음식은

잘먹는 편이다

잘먹는다기보다는 즐긴다고 해야하나?

그런데...

정말맵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다행이 맛있게 매운맛이다

밥비벼먹으면 딱 좋은 그런맛~~~

 

 

가격도 22,000원 정도 나왔는데..

뭐 한국식당치고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소주값포함이니...

소주한병이 거의 짬뽕값 ㅜㅜ

이렇게 먹고나니 뭔가 아쉽다 ㅋㅋㅋㅋㅋ

 

집에가서 타이거맥주 한잔 추가요~~

 

 


 

상호 : 자금성 골드마크시티점 (경남에도 있어요)

위치 : Goldmark City, Từ Liêm, Hanoi, 베트남 R4B동 상가

 (아래 지도와 전화번호는 경남점이에요; 골드마크점은 아직 등록이..)

 

베트남전화번호 : +84 707 522 190

 

맛 : ★★★★☆

청결도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