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맛집] 착한식당 골드마크시티점

by 기냥84 2019. 11. 27.

 

 

 

오늘도 어김없이 저녁운동을 하는데

주변에 식당들은 늘 운동을 방해하는 요소이다 ㅡ.ㅡ

집 앞을 걷다보니

처음 골드마크시티에 입주하는 시점보다

식당이 정말 많이 생긴것같다

이 정도면 베트남에 코리아타운이라해도 될것같다

지나는 사람들도 한국사람 반, 베트남사람 반

한국에 있는건지 베트남에 있는건지 ㅎㅎㅎ

 

 

걷다보니 배고파서

착한식당으로 쑝 ~~~

한국에서도 착한식당이 있었는데

돼지두루치기(빨간양념) 이

맛있던걸로 기억한다

밥도 무한으로 줬었던게 인상깊은 기억으로..ㅎㅎㅎ

 

안으로 들어서면 고기보관하는 전용 냉장고가 보인다

하지만 고기는 없음 ㅋㅋ

설마 고기가 다 팔린건...??

 

그리고 일자로 쭈~욱 뒤쪽까지 양쪽벽으로

테이블이 위치하고 있다

 

우선 메뉴를 좀 보면,

 

 

돼지고기, 소고기가 기본이고 탕/찌게류도 보인다

닭도리탕, 백숙도 있네..?

 

궁금한건 가격이 다 수정되있는데

가격이 오른건지 내린건지..

긁어서 지워보고싶디ㅏㅏㅏ ㅋㅋㅋ

 

어딜가나 주류에 소주는 6천원이다ㅠ.ㅠ

사실 왜 술값을 이렇게 받는지 모르겠다

베트남에도 주류세가 부과되는건가..?

베트남 주류에는 업소용 표기도 없는데;;

암튼 그건 그렇고..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이 나온다

오른쪽사진이 내사랑 소세지야채볶음~~

초딩입맛 아직도 못버림 ㅋㅋㅋ

근데 너무 조금주는거 아님? 2개밖에 없다

입에 쏙 넣고 "더 주세요" ㅋㅋ

표정이 썩 좋지않다........

 

항상 주문할때 음식과 술을 같이얘기하는데

반찬도 나오기전에 술만 더그러니

주고가는 식당도 있다 ㅋㅋ

안주도 없이 술만..

내가 주당으로 보이시나욤 ㅋㅋ

 

오늘은 와이프 먹을 대패삼겹이와

내가먹을 제육덮밥

정확히 말하자면 불향제육덮밥으로 적혀있다

 

드디어 주문한 메인음식 등장 !!

 

 

대패삼겹살이 먼저 나왔다

3인분을 주문했는데 고기가 나오고 처음 생각한게

"왜 양이 이것밖에 안되지??" 였다

다 먹고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이 양은 적지않은 양이였다

아님 우리 위가 작아진 건지...ㅎㅎ

베트남에서 좋은점은

고기를 다 먹을때까지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준다

단,

식당마다 고기굽는 스킬에 차이가 있을 수 밖에없다

 

고기는 여러번 뒤집으면 안되고

육즙이 어느정도 올라오면 뒤집어줘야하는데

대패삽겹살은 그런게 없죵~~

고기를 잘 못굽는 직원이 오면

고기맛이 상하기(?) 때문에

직접 구워먹는경우도 자주있다

 

참고로 와이프는 고기굽기 20년차 달인이다

 

 

 

 

고기가 익고 한쌈 싸서 앙~~~♥

역시 삼겹살은 사랑이다

고소하고 담백하고 숯불향이 배인 삼겹살~~

된장찌게와 계란찜도 나왔는데 서비스다

 

이어서 불향제육덮밥 등장~~

 

 

역시 제육볶음은 흰 쌀밥에 얹어 먹여야 존맛 ♥

달달한 양념에 밥도둑이다

사실 개인적인 주관이지만 나는 이 식당에

삼겹살보다 제육덮밥이 더 맛있다

와이프야 양념된 고기는 별로라 해서

양념안된 삼겹살을 맛있어라 하지만

난 지금 이 포스팅을 하며 사진을 보고있지만

또먹고 싶어 군침이 돈다 ㅋㅋㅋㅋㅋ

 

밥에도 올려먹고 쌈도 싸먹고~~~~

이제 남은밥은 쓱싹쓱싹 비벼비벼

쉑 ~쉐이크 쉐이크 쉑~ 쉐이크쉐이크~

 

비벼먹어도 여전히 맛있다 ㅋㅋ

나는 삼겹살도 좋아하지만

여기식당은 삼겹살보다는 불향 제육덮밥 추천♥

 

메뉴에 보듯이 혼밥도 가능한 식당이다

한식종류로 한끼 먹을수 있는 음식들도 많이있다

 

 

오늘도 금같은 소주 3병..

한국돈으로 약 5만원 정도가 나왔다

오늘도 내지갑은 탈탈 털렸다 ;;

그래도 먹고살려고 버는 돈인데 ~

오늘도 한끼 맛있게 먹었으면

 

그걸로 만족♡

 


​​

상호 : 착한식당 골드마크시티점

위치 : Goldmark City, Từ Liêm, Hanoi, 베트남

 

베트남전화번호 : +84 963 039 766

음식맛 : ★★★★☆

청 결 :★★★★☆

친 절 :★★★★☆

가 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