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맛집] 초심 식육식당 솔직후기 골드마크시티점

by 기냥84 2019. 11. 29.

 

"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주관으로

작성됩니다

"

 

한 1년 전 쯤인가..?

당시에 베트남 하노이 인근에 식당을 잘 몰랐고

인터넷 검색으로 가보는게 대부분

 

고기가 먹고싶었던 우리 가족은

쭝화에 삼겹살이 맛있는 식당이 있다는걸 알고

집에서 조금은 먼 거리지만

자주 가곤했다

 

그 곳이 초심이라는 식당이였는데,

당시에 내 기억으로는

삼겹살도 맛있었고~

특히 별미가 있었는데

그 음식은 김치 볶음밥 이였다

 

기름이 좔좔 흐르는 볶음밥에

계란 반숙이 올라가고

쓱, 쓱 비벼먹으면 그 맛이 참 좋았다

 

다른 식당에서 대패 삽겹살 먹고 그 불판에

밥을 볶아 먹는 것 보다 더 맛있었다

 

무엇보다 아이들도 좋아했고

참 신기했던 건

몇번을 먹어도 "공짜" 였다는 것이였다

(된장찌게도 공짜 ㅋㅋ)

사장님 인심이 참 좋게 느껴졌었다

그렇게 자주 애용했던 식당이

집 근처에 생기니

이 얼마나 기쁜일인가~~~~

 

방문했을때 사장님이 안계셔서 쭝화하고

같은식당인지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여기도 메뉴가 같은걸로 봐서는

같은식당인 것 같다

그러고보니 쭝화에 갔을때도 한번도 사장님을

본적은 없었다

베트남 직원들만 있었는데..

혹시 사장님이 베트남분이신가...?

 

오늘 유독 삼겹사랑 와이프가

어쩐일로 소고기님이 먹고싶다고하고

겸사겸사해서 초심에 가기로 결정!

(단톡방에 소고기 맛있다고 올라와있어서 ㅎㅎㅎ)

 

이렇게 결정을 하고서도

우리는 항상 지나는 길에 있는 식당을 보며

흔들리곤 한다 ㅋㅋㅋ

초심이 흔들려 흔들려 ㅋㅋㅋ

더욱이 집에서 도보로 가는 식당 중

단지내에서는 가장 먼 거리기도 하다 ;

 

 

저 먼발치에 하얀색 간판이 식당이다

집에서 한 2/3 걸어나왔는데

아직 조금 더 가야한다!

집에서는 한 15~20분정도 걸리는것 같다

이제 도착!

 

밖에서는 나무에 가려져서

2층까지 있는걸로 보이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엘베가 있었고

6층이 찍혀있는걸로 봐서는

식사공간이 많은것 같다

6층까지 다 식당인지는 안 올라가봐서 모르겠다 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1층에 테이블이

4개정도 있고 고기를 준비하는 장소도 보인다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좋다~

1층에 자리가 있어 앉았는데

좀 시끄러운거 같아 2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2층은 세~~~~상 조용하다~~

 

식당에 가면 간혹 테이블에 저렇게 찌게용이 따로있는데

참으로 탐나는 아이템이다

집에 이런 식탁테이블 하나 있으면 좋을듯 ㅋㅋㅋㅋㅋ

 

음.. 오늘은 소고기 먹기로 했으니

일단 메뉴부터 확인!

 

뭐가 맛있는지 모르니

초심 소 모듬으로 선택~~~

 

* 초심 메뉴판 *

 

 

메뉴가 많다 점심특선 메뉴도 보이고

고기를 정육식당처럼 포장해 갈 수도 있네 ..?

같은 고기면 집에 사가서 구워먹을걸 그랬나 ㅋㅋㅋㅋㅋ

 

메뉴를 보던 중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

쭝화점에서는 김치볶음밥이 서비스였는데

여기는 삼만동을 받는다 (약 1500원 정도)

가격이 비싼건 아니지만

조금 섭섭한 이 기분...? ㅋㅋㅋ

 

잠시 후 밑반찬이 셋팅되는데

뒷자리에 있는 음식이 우리 자리에 셋팅된다

뒤에 예약손님이 있는 줄 알았는데

미리 준비해 둔건가...? 우리가 올 줄 알고..? ㅋㅋ

 

 

이렇게 한상이 차려졌다

옆에서는 된장찌게도 보글보글 끓고있고~~

 

드디어소고기 등장!

 

우리 가족은 삼겹살을 좋아라 해서

소고기는 가끔 먹는 편이지만

소고기는 오래 구우면 고기가 질겨진다는

기본을 준수하며 불판위로~

 

우선 가운데 있는 고기부터 구웠다

늑간살로 추정 ㅋ

맛있겠당~~♥

 

위 사진에 소스그릇 왼쪽에 담긴 소스를 한번 찍어먹어 봤는데

맛이 상당히 강하고 마늘통닭 양념 맛(?) 비슷하게

아무튼 맛있어서 추가요~~

.

.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뭔가를 주문하면 좀 오래걸린다 ㅋㅋ

한번 더 얘기해야 그때서 주고..

소스 부어서 주기만 하면 되는거를....

 

 

숯불에 아주 잘~ 익어가는구나~~

 

이제 잘 구워진 고기를 먹는 일만 남았 소~~

구운 고기를 한입 ~ 앙~~

.

조금 아쉬운 맛이다

음.. 뭐라해야될까.. 소고기 고유의 향이 좀 덜하다고 해야하나..?

(사실 운동삼아 길을 걷다가 소고기냄새가

너무 향기로워서 소고기 먹으러 온건데 ㅋㅋㅋ)

일단 Pass...

 

그리고 다음부위로

접시에 담긴 고기 중 젤 위쪽으로 보이는 고기이다

아마도 꽃갈비살이 아닐까 생각된다

 

구워구워~ 팍팍구워~~~~~~~

한입 앙~♡

 

오~! 역시 이맛이군 ㅋㅋㅋㅋㅋㅋ

 

살이 부드럽고 소고기에 담백함과 육즙이 적당히 씹힌다

역시 비싼부위가 값어치를 하는거 ㅋㅋ

 

 

그리고 마지막 부위

고기가 두툼하고 부위는 안창살인거 같은데~

 

이것도 늑간살과 비슷하다

좀 뭐라고 해야될까...?

그냥 니맛도 내맛도 없는 그냥 고기 맛..?

고기가 부드럽기는 한데 내가 생각했던 그런 맛은 아니다 ㅜ.ㅜ

 

고기값도 비싸고 하니 추가고기 주문은 그만하고

쭝화에서 먹었던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후식으로 주문요~~

 

그런데 이상하다..

마지막 고기를 굽기 시작했을때 주문했는데

아직 김치볶음밥에 행방이 묘연하다..

고기도 다 먹어가고..

주문한지 한참 지났는데.. 조금만 더 기다려 보자ㅋ

wait a minute

.

.

음.. 아무래도 다시 얘기해야 될 것 같다

김치볶음밥 아직 안나오나요~ 물었는데

1층에 내려갔던 직원이

그냥 공기밥 한그릇을 들고와서

오늘 김치볶음밥이 안되요~~~~라고 한다

20분은 기다린거같은데

이게 무슨소리지

 

이제와서 안된다고......?

그것도 다시 물어보니까........?

 

 

술도 남겨놨는데..? 김치볶음밥용으로...

처음부터 안된다고 하던지..

 

사장님 이런 건 개선 좀 해주세욧!!!


상호 : 초심 식육식당 골드마크시티점

위치 : Goldmark City, Từ Liêm, Hanoi, 베트남

베트남전화번호 :+84 24 3783 6190

CH20, 136 hồ tùng mậu, Cầu Diễn, Bắc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맛      : ★★★☆☆

청결도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