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미딩 간장게장 맛집『용궁_Yong Gung』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4. 21.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가족 중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은

나와 큰 똥꾸르!

와이프는 어쩌다 한번씩 먹긴 하지만

좋아하지는 않고

짠똥꾸르는 모든 해산물을 싫어라 한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회식을 이용해

먹고싶은 해산물을 잔뜩 먹곤했다

그러던 어느 날......

와이프와 똥꾸르들이 TV를 보던 중

방송에 간장게장먹는 장면이 나왔고

어쩐일로 간장게장 먹고싶다는 연락이!!

때를 놓쳐서는 안되기에 당장 알아봤다

베트남에 간장게장 맛집 ㅋㅋㅋㅋㅋㅋ

대표적인 식당으로 미딩에 비원이 있는데

양념게장 먹어봐서 간장게장맛은 모르고

인터넷 검색해보니 "용궁"이라는 식당이

평도 좋고 맛도 좋다는 정보입수!!!!!!!

한치에 망설임 없이 바로 출발했다 ㅋㅋ

구글지도에도 위치가 나와있어 어렵지않게 도착!

그나저나 짠똥꾸르 먹을게 있을지 걱정이다....

들어가서 R2룸으로 자리를 안내받고

전달받은 메뉴판 확인!

어차피 간장게장 먹으려고 온거지만...

짠똥꾸르 먹을만한게 있는지 봐야겠다

예상외로 메뉴는 다양했고

짠똥꾸르가 좋아하는 육고기도 있었다!

식당이름도 용궁이라 해산물만 있는줄;;

사진을 보니 해물찜도 맛있어 보이는데

우선 간장게장부터 주문하고~

우리 짠똥구르 먹을 돼지갈비찜과

소주한병! 우선 이렇게 주세요~~

짠똥꾸르 돼지갈비찜도 불만이신지..

음식나오면 잘 먹을거면서!!!!

간장게장은 4만원인데 양이 얼마나될지.. 궁금..

주문 후 밑반찬이 셋팅되었는데

김치에 올라가 있는 굴이 참 싱싱해 보인다

두개 한꺼번에 입 속으로 후르릅 ㅋㅋ

김치 다 먹고난 뒤 추가리필요~~~~

굴이 싱싱해서 생굴을 파는지 봤더니

메뉴에는 없어서 못내 아쉽....

우리 짠똥꾸르 아직도 불만가득....

그리고 잠시 후 간장게장 등장!!!

비주얼 갑이다 ㅋㅋㅋ 양도 푸짐하고~~

이런건 신선도 떨어지기 전에

얼른 먹어치워버려야한다 ㅋㅋ

살도 꽉 차있고 장도 많이 짜지않고 적당!

비린맛이 좀 나긴하지만 나는 먹을만함 ㅋ

와이프는 비린거 싫어해서 조금만 먹고;;

덕분에 내가 먹는 양이 더 많아졌다 ㅋㅋ

절대 놓칠 수 없는 게딱지 비빔밥!

내장도 꽉차있어 완전 고소함!!

간장에 밥도 비벼먹고 김에도 싸서먹고

오늘 간만에 입이 호강한다 ㅋㅋ

와이프랑 똥꾸르들이 많이 먹지 않아서

혼자먹기에는 조금 많게 느껴지는 양

이어서 나온 짠똥꾸르용 돼지갈비찜!

맛이 많이 달지않아 건강한 맛인데....

간이 좀 많이 안된 듯.. 아쉬운 맛이다!

짠똥꾸르는 결국 식당에서 나올때까지

기분이 좋지 않았다..

기대했던 돼지갈비찜도 입맛에 안 맞은듯;;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나름 추천할 만한 식당인듯!!!!!!!

가격은 백육십사만동!

한국돈으로 약 팔만원


"용궁_Yong Gung"

재 방문의사는 65%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