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미딩 수제버거 맛집『파이브스타_Five star』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4. 20.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미딩에 수제버거 맛집!

베트남 입성 후 수제버거는 호안끼엠 주변

더 리퍼블릭, 더티버드 두 식당에서 먹었는데

미딩에도 수제버거 맛집이 있었다는거!!

파이브 스타는 수제버거로도 유명하지만

톡특한 맛이 있는 맥주 맛집으로도 유명했다

미딩에 파이브스타라는 거리가 있는데

거리이름과 같은 식당이름도 파이브스타!

파이브스타 거리에 있는 파이브스타 식당~

입구도 내부도 맛집처럼 보인다 ㅋㅋ

지금까지 수제버거는 더 리퍼블릭 최고였는데

과연 어디가 더 맛있을지 상당히 기대됐다~~

2층으로 안내받아 자리하고 메뉴확인!

많은 메뉴만큼 주문하는데 오래걸림....

처음 방문이라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고..

우선 대중적인 불고기버거와 타르타르 수제버거

맥주는 약 5가지 종류정도 주문했는데

자몽맛이 나는 맥주가 정말 맛있었다

아쉽게도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는 ㅜ.ㅜ

맥주는 전부 맛이 독특하고 맛있었는데

특히 목넘김이 부드럽고 향이 가득한게 좋았다

포테이토는 바삭하고 단짠단짠 적당함!

맥주는 위에 설명한데로 정말 맛있는데

가격이 1잔에 6천원 가량이라 조금은 부담스러움..

양이라도 좀 많았으면... 하는 바램 ㅋㅋㅋ

수제버거라 그런지 나오는데 제법 시간이 걸렸고

기다리는동안 여기저기 구석구석 둘러보는

우리 귀염둥이 똥꾸르들~

그리고 기다리던 수제버거 등장!

와우! 비주얼이 상당히 좋다 ㅋㅋ

버거 이름답게 불고기와 타르타르소스 듬뿍!

이 정도는 되야 수제버거라 할 수 있지~~~

맥주안주로 정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안주이며

불고기도 리얼 맛있다!

타르타르소스 좀 느끼하게 보일 수 있는데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강하다

이정도면 더 리퍼블릭보다 더 나을수도 ㅋㅋ

버거 사이즈도 상당히 컸지만,

먹는데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다

애매모호한 사이즈가 나왔던

더티버드보다는 훨씬 먹기편함 ㅋㅋ

똥꾸르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맥주도 시원~하고 맛나고 술술 넘어가네~

수제버거 다 먹어갈때 쯤

음식이 좀 부족하다 싶어 추가로 주문한 와플!

어딜가나 장난꾸러기 우리 사랑스런 똥꾸르들!

와플까지 맛나게 먹고~

나온 금액은 백 이만동!

맥주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이 정도 맛이면 만족~

한국돈으로 약 오만원


"파이브스타_FIVE STAR"

재 방문의사는 10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