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미딩 근고기 삼겹살 맛집『꽃돼지_Kotteji』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4. 21.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가족은 항상 육즙이 풍부한 삼겹살을

좋아한다! 아니 좋아했었다...!!!!!

그런데 최근 대패삼겹살 위주로 먹다보니

갑자기 육즙터지는 삼겹살이 그리워짐 ;;

저녁 먹으러 미딩 식당가를 둘러 보던 중

맛집이라 소문났지만 한번도 가보지 못한

삼겹살 전문 식당 "꽃돼지"가 보였다

사실 예전에 이 식당에 고기먹으러 들어갔다

그냥 나왔었다.. 갑자기 다른 약속이 생겨서..

 

오늘은 여기서 먹는걸로 결정 !!!

이렇게 즉흥적으로 결정한것도 참 오랫만..

베트남에 오픈한지 10년 되었다고하니

맛이야 나쁘지 않다고 믿고 먹어봐야징!

입구에 들어서니 1층에 손님이 많아

2층으로 이동!! 계단오르기 힘들다 ㅋㅋ

2층에 자리했는데 흡연손님들 때문에

다시 룸으로 이동 ;;

불판을 보니 숯불 사용하는건 아니고

일반 철판에 구워주나보다.. 숯 향이 좋은데...

룸으로 자리한 뒤 메뉴판 확인!

아주 심플한 메뉴~!

일단 꽃돼지 근고기 600g과 된장 꿀꿀이

잔치국수와 소주한병으로 스타트 ㅋㅋㅋ

주문 후 시간이 좀 오래걸려 물어보니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구워서 나오는거..;;;

밑반찬으로 된장찌게가 나왔는데....

된장꿀꿀이 괜히 주문한건가.....???

된장찌게도 정말 맛있게 잘 먹는 우리 똥꾸르들

그리고 근고기보다 먼저나온 된장 꿀꿀이

우리가 예상했던 비주얼과 다소 차이가...

국물이 좀 적고 밥이 많이 불어있어야하는데..

이건 뭐 그냥 된장찌게에 밥말아 놓은거 ;;

간도 좀 싱거워서 된장찌게 추가하고

고기구워 먹은뒤에 좀 더 끓여먹을 작정 ㅋㅋ

드디어 모습을 드러 낸 꽃돼지 근고기!

노릇노릇 맛있게도 구워졌다 ㅋㅋㅋ

600g 시켰는데 양을 보니 부족할 듯..

나온거 먹기도 전에 한판 더 추가요!!!

오랫만에 먹은 두껍삼이라 그런지 맛난다

두께도 적당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육즙도 상당한 편이라 고소한 맛도 일품~~!

고기를 먹으면서도 참 신기한게

대패랑 두껍삼이랑 맛이 다르게 느껴진다는거..

뭐 때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식감에 차이겠지;;

숯불을 안쓰는것도 좀 아쉬운 부분이지만

고기맛이 좋아서 그나마 다행!!

주문한 음식이 모두 바닥나고

이래서 미리 주문했는데 너무 오래 걸린다..

역시 된장밥은 빈홈에 서민구이 최고 ㅋㅋ

두 번째 고기가 나오기도 전에

잔치국수가 먼저 나왔다

생각해보니 국수도 상당히 늦게나왔다는...

국수맛은 깔끔한데 감칠맛이 좀 부족한...

암튼 국수도 이 정도면 먹을만함 ㅋㅋ

추가로 주문한 근고기가 나왔고

정말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순삭;;;

저 고기들이 다 어디로 사라진건지 ㅋㅋ

베트남에서 먹어본 식당 중 고기맛은

"중상위"

좋은점은 주인아주머니에 친절함!!!

음식 가격은 백사십사만동!

한국돈으로 약 칠만원 정도..?


"꽃돼지_Kotteji"

재 방문의사는 75%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