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삼겹살 맛집『고굽사_Go.Gup.Xa』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4. 24.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랫만에 고굽사를 다시 찾았다

하노이에서 생활하며, 가장 처음으로 맛있었던

삼겹살 맛집 고굽사_GOGUPXA ㅋㅋㅋ

삼겹살을 좋아하는 와이프.. 고굽사 생기기 전

맛있는 삼겹살 식당이 없어 마음고생 많았던...

지금은 입맛이 조금 변해서 대패삼겹살 먹다가

오랫만에 두껍삼 생각나서 다시찾은 식당!!

구글지도검색에 나오지 않아 대략적 위치!

표시 된 위치 주변 10m내에 식당이 있다.

바로여기~!

삼겹살도 맛있지만 소막창도 맛이 좋은편이다

오늘은 삼겹살 먹으러 왔으니 소막창은 다음에!

우리가 주문했던 메뉴만 찍음 ㅋㅋㅋ

우선 삼겹살 3인분과  추억에 도시락 하나,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소주한병까지.....

여기 식당에 차돌박이 짬뽕탕도 맛있는데

처음 호안끼엠에 놀러갔을때 맥주거리에

한국식당이 있었고 거기서 먹었던 짬뽕탕과

매우 흡사한 맛이다. 거의 차이 없을정도로..

기다리는 동안 나온 밑반찬 중

가장 맛있는 미니부침개!

금방 구워서 따끈하고 완전 바삭한게 내스탈!!

크게 만들어서 판매해도 좋을 듯.....ㅋㅋㅋㅋㅋ

잠시 후 도착한 두껍삼겹살!!!

고기굽는 동안 나온 옛날도시락은

열심히 흔들어 비벼준다~~

짜자잔~~!! 이 정도면 합격점 ㅋㅋㅋ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맛은 끝내준다 ;;;

도시락과 소주한잔 하는동안 잘 익은고기!

쌈도 싸먹고 소금에도 찍어먹고 맛난다앙~~

예전보다 고기가 좀 다소 질긴 느낌이지만..

베트남에서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수준..

맛나게 다 먹고 집으로 가는 중 뭔가 허전함

한잔하고 케이마트에 가는 건 이제 습관 ㅋㅋ

마트 안에는 케이푸드라는 음식점이 있는데

간단한 분식류를 판매한다.

김밥, 미니김밥, 떡볶이, 라면, 오뎅, 김말이 등

제법 많은 메뉴 중 먹을거 고르기 시작 ㅋㅋ

마땅한게 없어서 미니김밥만 3종류 사왔다..;;

역시나 국물이 필요해서 사골곰탕 끓이고

만두는 손수 직접 만든 매운만두!!!!!!

케이푸드 김밥 중 다른건 그냥 김밥맛인데

진미오징어 들어있는 저 김밥이 젤 맛난다!

달착지근한게 김밥도 술술 술도 술술 들어감 ㅋㅋ

매운만두는 한국에서 핫 플레이스였고

베트남에서 너무 먹고싶은데 파는곳이 없어

직접 만들었는데 처음에는 매운맛이 없다가

며칠 지나고 먹으니 완전 매워졌음 ㅋㅋㅋ

이거 만들어서 팔아볼까....???????????

고기먹은 가격은 베트남 돈으로 팔십팔만동!!!!

한국돈으로는 약 사만사천원!


"고굽사_GOGUPXA"

재 방문의사는 8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