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어린이날♡ 수제버거 맛집『파이브스타_Five star』재 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5. 7.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5월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이렇게 노래부르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우리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는구나~~

엄마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돈가스를

만들어 줄 계획이였는데 우리 똥꾸르들이

햄버거가 먹고싶다해서 갑작스럽게 변경

혹시나 식당에 손님이 많을것을 대비해서

퇴근시간에 맞춰 미리 예약하고 출바알~!

 

어쩐일로 예약 된 3층을 걸어가고 싶단다...

아직 코로나가 걱정되서 비교적 손님이 적은

3층으로 예약했는데.. 엘리베이터 누르고 나니

걸어올라가는 우리 똥꾸르들....!!!!!!

뭐... 운동도 되고 좋지~!!

배가고파서 상당히 빨리 올라가심 ㅋㅋㅋ

깔끔하게 셋팅 된 예약석 ~ 테이블 엄청 큼 ;;

여기를 모두 음식으로 채워주겠어!!!!!!!ㅋㅋ

3층에는 두개에 룸이 있고 한개에 룸에

6인용 테이블 1개와 3인용 테이블 2개가 있다

3인용테이블에 누가 들어오지는 않을 것 같고

단독 룸으로 사용이 가능할 듯 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먹은게 2층인지 모르겠는데

비슷한 구조와 인테리어다.. 깔끔하고 심플함~

우리 똥구르들 햄버거 자르는 연습중인데

어차피 엄마가 자를거 ㅋㅋ

우선 대표적인 메뉴로 오면서 먹기로한

타르타르 수제버거와 불고기 수제버거

그리고 빨계 후라이드 치킨과 간장치킨 반반(순살)

좀 느끼할 수 있어서 매콤불닭 중화면까지...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참이슬 한병~~~~~

음.. 이렇게 계산해도 소주까지 오만 삼천원 ;;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먼저 나온 음료수

역시나 사이다는 없고 스프라이트!!!!!!

주문한지 약 15분정도 되었을까..?

배고파서 언제나와 언제나와 하던 중

오늘은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다!!!

먼저나온 타르타르버거와 불고기버거!

역시 기대했던 만큼 실망시키지 않는군 ㅋㅋㅋ

비주얼로 따지자면 어디에서도 지지 않을 듯!

넘처흐르는 타르타르소스와 불고기~~~~

보면 알겠지만 배분하기 보통 힘든게 아니다 ;;

자른다는것 자체가 어려운 일 ㅋㅋㅋ

한입(?)에 다 넣어버리고 싶지만...

모양새는 포기하고 일단 4등분 하기로;;;

모양은 좀 그렇지만...각자에 접시에 나눠담고

맛나게 먹기 시작~~!!

타르타르소스가 느끼해 보일 수 있는데

전혀 느끼함 없이 깔끔한 맛이고

불고기는 정말 오리지날 불고기다 ㅋㅋ

적당히 단짠단짠한게 한국에서 먹던 맛 그대로~

이게 진짜 오리지날 불고기 버거다!!!!!

단, 포테이토가 좀 눅눅한데.. 아쉬웠던 부분..

그리고 이어서 나온

빨계 후라이드/간장 순살 반반치킨 ㅋㅋㅋ

치느님은 언제나 참된 이슬과 함께~~

파이브스타에 맥주가 참 맛있는데....

오늘은 맥주 안먹고 소주만 두병 ㅜ.ㅜ

치킨은 상당히 바삭하고 속에 육즙도 많다

육즙인지 기름인지 정확히는 모름 ㅋㅋㅋ

원래 위에 보이는 포테이토가 젤 먼저나오는데

오늘은 먹던 중간에 나옴 서비스 안주 없어진 줄 ;;

이렇게 음식이 서서히 사라져 갈때 쯤......

느끼함을 잡아 줄 매콤불닭중화면 등장!!!!

하지만... 우리에 예상과는 전혀 다른 중화면.....

새빨간 국물을 기대했는데... 하얀색 국물..ㅜ.ㅜ

같이나온 빨간색 다진고기(?)를 넣으니

조금은 매운향이 나는듯.. 맵다고 느껴지지는 않음..

좀 특별한 맛이다. 음..뭐라고 설명못할 맛 ㅋㅋ

매운걸 기대하지 않고 주문했더라면 맛있게 먹었을..

똥꾸르들은 맛있다고 자~알 먹는다~~~!

짠똥꾸르는 면 킬러라서 면치기까지 보여줌 ㅋㅋ

어린이날에 저녁식사 맛있게 마무리하고~

나온 금액은 백십팔만동..

한국돈으로 약 육만원 정도되는 금액!!!

나오면서도 맥주 안먹은게 좀 아쉽다...

다음번에는 향긋한 맥주 먹는걸로~~~~


"파이브스타"

재 방문의사는 10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