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맛집] 미딩 청해 횟집 수산

by 기냥84 2019. 12. 2.

 

11월에 마지막주 금요일은

베트남에서 맞이하는

나의

birthday~

"

오늘은 여보 생일이니까

여보가 좋아하는 회 먹어~~

"

라는 우리 여보님 말이 끝나자 마자

내가 좋아라하는 회를 먹기로 결정♡

마침 인터넷을 찾아보니

미딩에 청해 회수산에서 11월 이벤트 진행 중

 

소주 1+1♥

 

칼 같이 예약 실시 ㅋㅋㅋ

일 마치고 집에 잠깐 들렀다가

가족들과 함께 횟집으로 이동~

아쉽게도 집 근처에는 횟집에 없어서

미딩까지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회를 위해서라면 ㅋㅋ

드디어 횟집에 도착하고

길을 건너려는데 어디선가

탱크지나가는 소리에 깜놀해서 보니

베트남에서는 길 건널때 항상 조심조심..

역주행하는 차들도 많기때문에

항상 좌우를 잘 살피고 건너야한다

차는 보행자 안전을 우선시 하지 않는다

사람만 보이면 정차 할 생각은 없이

클락션만 울려대는데

빵빵 거리는 소리때문에

"베트남 차에 클락션 좀 없애서 판매했으면.."

하는 생각마저 들 정도다

 

식당 안으로 들어서니 곧 내 입안을

즐겁게 해 줄 활어회들이 어항에서

신나게 헤엄치고 있다 ㅋㅋ

예약할때 4명으로 예약하고

룸으로 식사 준비해달라고 했는데

막상 도착하니 3층으로 안내했고

그곳에는 4개정도 테이블이 있었다

직원한테 룸으로 예약했는데요..?

물어보니

이방 단독으로 쓰시는거란다 ㅋㅋㅋㅋㅋㅋㅋ

식사하실동안 아무도 안들어온다고

실제로 다 먹고 나갈때까지 다른 손님은

아무도 들어오지 않았다~

그럼 주문을 시작해 볼까~!!

 

* 청해횟집 메뉴판 *

 

회 가격은 한국이나 별반 다른게 없다

우선 모듬 회 "중"자와

회를 먹지 못하는

우리 가족들을 위해 돈가스 추가..

사실 생선 종류는 나만 좋아한다

그나마 와이프와 큰아들은 조금 먹긴하지만

좋아하는건 아니고..

작은아들은 입도 안댄다..ㅠ.ㅠ

그래서 "중"자를 시켜도

거의 다 내입에 들어오기 때문에ㅋㅋㅋ

주문을 마치고 간단한 생일축하 파티~

준비 한 생일케익 ㅎㅎㅎ

사실 일반적인 케익을 사더라도

다먹지 못하고 버려지거나

맛있게 먹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맛있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마카롱 케익으로 ~~~~

그리고 이어서 선물 전달식~~

아빠가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직접 모은 돈으로 산

큰아들, 작은아들에 선물 ㅜ.ㅜ

언제 이렇게 커서 아들한테

생일선물을 받는 날이 왔는지...

큰아들은 손편지도 준비했는데

가슴이 뭉클하다

 

나중에 캠핑카 선물해준다는데ㅋㅋ

기대하겠어~!!

테이블이 셋팅되고 음식이 나오기 시작한다

메뉴판에 약 22가지

스끼다시가 나온다고적혀있는데

어느정도인지 한번 보게~~쓰~~

(소/중/대 사이즈별 차이있음)

처음 나온 음식으로

별도로 주문한 돈가스와

가자미구이, 산낙지, 새우장, 연어회, 멍게

생선회초밥, 샐러드, 유부초밥, 회무침

등이 나왔다

한상 가득 채워졌으니 먹어볼까~~

맛있게 먹는동안

메인등장!

연어회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고

다른 회들도 제법 신선했다

사실 한국에서 먹는 그런 갓 잡은 활어회 맛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다른 횟집에 비교하면

식감도 좋고,

나름 괜찮은 편에 속하는것 같다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스끼다시

콘 샐러드 (아이들이 좋아해서 한번 더 리필~)

각종 튀김, 롤, 날치알밥, 생선구이

물회까지!

물회에 회도 많이 들어가있고

시원하니 소주한병 더 부르는 맛이다 ㅋ

이제 끝을 장식할 해물탕 등장~

해물탕도 얼큰하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깻잎을 추가로 더 퐁당퐁당 했다

해물탕에 깻잎향이 좋아서 ~~ㅎㅎ

그리고 오늘행사덕분에 소주4병 클리어;;

 

그리고 최종 인보이스 ㅎㅎ

2,220,000VND

한국돈으로 약 11만원 정도에

금액이다

 

이 돈이면 우리식구들 전부

맛있게 육고기를 먹었겠지만 ㅜ.ㅜ

 

오늘 내 생일이라서

못먹는 회 먹어준 우리 와이프와

아드님들

"감사"

 


상호 : 청해 횟집

위치 : 베트남 하노이 미딩 (하기위치 참조)

청해(활어전문점)CHEONG HEA-파이브스타

베트남 VN 베트남 Hanoi, Đình Thôn, Đình Thôn, My Dinh 2, 뜨리엠 Hanoi 주변

베트남전화번호 : 0793 081 428

맛 : ★★★★☆

청결 : ★★★★☆

친절 : ★★★★★ (직원들이 친절해요)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