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맛집] 서민구이 솔직후기 빈홈 가드니아점

by 기냥84 2019. 12. 2.

 

"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

 

19년 마지막달

12월의 첫 일요일♥

 

겨울이 되니 날씨도 제법 추워지고,

이놈에 공기는 왜 겨울에 더 안좋아지는지..

 

이른 아점(?)은 양배추쌈과 스팸, 미역국 등

와이프에 맛있는 집밥으로 해결하고

어항에 물도 갈아주고..

 

세면대 배관에 물이 새는 바람에

보수공사를 했는데

너무 오래 쪼그려 앉아있었던 탓인지

허리가 잘못됐다..

정말 허술하기 짝이없는 인테리어

보수공사 덕분에 휴일에 노가다라니..

사실 구석구석 잘 살펴보면

허술하게 공사된 곳이 한두군데가 아니다

 

허리까지 아프고..

이런 젠장!

 

점심시간이 지날무렵

과자를 뽀시락뽀시락ㅎㅎ

낮잠도 한숨 자고나니

어느덧 5시..

휴일은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그래도 저녁은 먹어야겠지...?

배가 많이 고프지도..

그렇다고 안고프지도 않은 상태로

집을 나섰다

 

허리가 아프니 고기를 먹으면 나아지겠지..?

생각하며 오늘 저녁은 삼겹살로 결정ㅋㅋ

며칠 전 부터

서민구이에 나오는 된장찌게도 먹고싶었고~

 

처음 서민구이를 가본곳은

미딩에 위치한 식당이였고

손님이 많아지자 빈홈 가드니아 근처에

2호점이 생겼다

 

같은 고깃집인데 맛은 약간씩 차이가 있다

단지 내 느낌때문인가..ㅎㅎ

 

아픈 허리를 이끌고

집에서 약 20분 정도 걸리는 식당에 도착!

3층 건물이고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내 외관이 깨끗해 보이고 좋다~

1층에 테이블은 없고 카운터와

고기 손질하는곳만 있으며,

엘베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홀이 나온다

 

테이블은 얼핏봐도 10개 이상으로 보이고

각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되어있다

창문도 열 수 있어서

오늘은 시원한 바람과 함께

야외에서 고기구워 먹는 느낌으로 ~~

 

한국에 있을때 자주는 아니더라도

캠핑가서 구워먹는 고기가 유독 맛나고 좋았는데 ..

나중에 캠핑도 한번 도전....? ㅋㅋ

기본 밑반찬이 세팅되고,

물은 시원한 생수를 준다

베트남 대표적인 생수로는

다사니와 라비가 있는데

우리 작은아드님께서는

라비에 물 냄새가 좋지 않다고 한다

나는 사실 물 냄새같은건 잘 모르겠다 ㅋㅋㅋ

 

* 서민구이 메뉴판 *

"참으로 인상깊은 글귀"

오늘은 생삼과 (600g)

으로결정

밑반찬으로 나오는 미니전인데

예전에 안들어가던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서

"맵다"

아이들은 매워서 못먹는데

와이프랑 나는 매운걸 좋아라 하니

맛있게 냠냠 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건

먹고 싶었 던 된장찌게

베트남고추 더 달라해서 팍팍넣고 끓인다 ㅎㅎ

테이블에 찌게 끓이는 곳이

두군데라서

아이들은 안맵게 따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메인메뉴 삼겹살과 육회비빔밥 등장이욧~

불판에 고기올려놓고

육회비빔밥도 맛나게 비벼놓고

할일은...?

짠~~~하고 시원하게 한잔~~

맛나는 계란찜도 서비스~~

고기도 노릇노릇~ 하게 잘 익었다

한점 냠~냠~

고기는 맛은 쏘쏘하다

하지만 고기에 육즙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진다

 

육회비빔밥도 맛있는데

비빔장보다는 그냥 고추장이 더 나을것 같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먹고싶었던 된장찌게 강된장 비빔밥으로 변신

역시맛은 VeryGood!!!!

후식으로 나온 수박으로 끝~~~

 

76만동

(약 삼만 팔천원♡)


상호 : 서민구이 식육식당 빈홈 가드니아점

위치 : 2QP6+FV Cau Dien, Từ Liêm, Hanoi, 베트남

 

베트남전화번호 :+84 98 739 11 17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