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소곱창 대박맛집 대박이네 직관후기 :)

by 기냥84 2019. 12. 8.

오늘은 우리 와이프에

Happy birthday~

평소와는 다른 이벤트를 해주려고

나름 신경써서 준비를 했지만

우선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 대 실패...

우선 생일선물로 산 옷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교환 ;;

저녁먹으러 갈 식당에 부탁해서

케익과 꽃다발을 준비했지만

이것도 대충 눈치채고 있었음..

베트남에서 선물고르기가

우리나라보다 더 힘드는건 나만 그런가ㅜ.ㅜ

매번 내가 해준 선물은

마음에 쏙 들어했던 와이프 였는데

내 안목이 많이 떨어졌나부다

이래저래 기분이 우울하다 :(

아무튼,

오늘 저녁을 먹은 대박이네라는 식당은

소곱창이 정말 맛있는 식당이다

단연컨데 내 입맛 기준으로

한국에서도 소곱창 만큼은

여기보다 맛있게 먹어 본 곳이 없다

그곳이 바로 여기다.

대박이네 MỹĐinh점

6 Phố Trần Văn Lai,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밖에서는 장작구이 치킨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다

들어가자마자 생일 이벤트 시작 ㅋㅋ

마침 와이프가 화장실에 가서

얼른 준비했는데,

미처 초에 불을 붙이지 못한 시점에

나와버렸다 오늘 뭔가 안풀린다 :(

우리큰똥 짠똥도 선물을 샀다

큰똥은 눈에 다크서클 없애주는 수면안대

짠똥은 엄마를 위한 메모장~

 

선물 증정식까지 마치고

오늘은 주문이 좀 늦은 바람에

얼른 주문부터!!

"소곱창 한판하고 이슬주세욧~~"

주문하고나면 바로 밑반찬이 나온다

뭐.. 판매해도 손색없을 정도에

시원하고 칼칼한 조개탕,

샐러드와 파무침,

오징어 무침과 두부김치 까지

한상 가득 채운다~~

참; 계란말이도 있었는데 이건 내가

화장실 갔다 온 사이에 없어져 버림;;

(한개 남겨놨네 ㅋㅋ )

 

 

그리고 아이들 배고플텐데

먼저 주세요 하면서 서비스 주신

김밥까지..!!!!!!!!!!!!

김밥에 베트남 쌀 냄새도 전혀없고

속도 알찬게 맛있다

소주도 라벨 손에묻지 않도록

호일 감아놓은

세심한 배려까지~~

 

 

* 대박이네 메뉴판 *

 

 

 

 

 

드디어 주문한 음식 등장~

2층이 주방인거같은데 초벌로 구운 뒤

테이블로 갖고와서 다시 구워준다~

아 ㅋㅋ 보고만 있어도 침이 꼴깍꼴깍 ㅋㅋ

 

우리 테이블 바로 뒤에 분수바라보며

구워질때까지 기다리기 ㅋㅋㅋ

그리고 약 5분 뒤,

 

저 곱창에 가득 찬 곱이 보이는가..

맛이 정말 예술이다.

이맛에 여기를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다

고소함과 담백함

질기지 않고 적당한 식감

잡냄새 전혀 없음..

고기 전문가인 우리 와이프가

생일날 먹고싶은 음식이면

정말 맛있는 음식이라 자부할 수 있다 ㅋㅋ

기름장과, 약간매운 소스, 쌈장

소스도 이렇게 세가지~

난 그 중에 기름장이 최고~!!!

먹기 시작한 지 약 30분이 지났는데

이렇게 되버림 ;;;;

한판으로는 부족해서 추가 한판 더~

ㅋㅋㅋㅋㅋㅋ

다시 한판이 나오고 굽기 시작

 

 

아 ㅜ.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다

두번째 판도 거의 다 비울 무렵,

우리는 볶음밥을 주문했고

사장님 오시더니

국수 서비스 말고있는데,

볶음밥 드실 수 있겠어요 ??

라고 하신다

나에 대답은 뻔하다

다 먹을 수 있으니 다 주세요~ ㅋㅋㅋ

화장실 가는 입구 벽에

붙여진 포스터인데

대구 3대막창 인증매장 ㅡㅡㅡㅡㅡ

(비법을 전수받았습니다!)

역시 맛집에는 이유가 있는 법,

잠시 뒤 맛있는 볶음밥 등장

역시 돌판에는 밥을 누려서

누른밥 먹는게 별미~ㅋ

자글자글 소리도 맛있다♥

 

우리가족 내년도 행복하고 건강하라고

건배도 같이하고 ㅋㅋ

사장님이 또 서비스 주신 잔치국수

멸치육수 국물맛이 진하고

지금 먹고있는 이 국수도

국수 전문집 만큼 맛있다고 자부한다 ㅋ

왜냐하면

소곱창 두판, 볶음밥, 김밥, 여러 밑반찬을

다 먹고서도

잔치국수도 다 비워버렸으니 ㅋㅋㅋ

소주도 적당하게 4병 마시고 ~ㅋ

가끔 오는 식당이지만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 주신다

오늘 주신 서비스만 해도

김밥 + 잔치국수 두 그릇!!

그래서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10만원정도 나왔다

이정도면 맛과 서비스

대 만족♥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