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삼겹살 맛집『3식당(삼식당)』골드마크시티점 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4. 15.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여기 식당도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때

방문했던 대패삼겹살 맛집!

대패 삼겹이 먹고플때 항상 미딩/쭝화까지

가서 먹곤 했는데 이제 집 앞에 식당이 생겨

굳이 택시타고 멀리 안가도 된다는 ㅋㅋㅋ

육시리와 같은 기다림을 맞이하지 않기위해

사전예약은 필수! 20시로 예약하기 완료~

식당 위치가 구글에 미 등록. 대략적인 위치다.

저 부근 반경 50m 내 식당이 있다

바로 이곳! 삼(3)식당이다 무슨의미인지 궁금 ㅋ

20시에 예약하고 30분 일찍 도착했는데

1층에 식당이 없다 ;; 알고보니 3식당은 2층

3번방으로 가라는데 벽에 3자가 많아서 ;;

내부에는 테이블은 전부 반(?) 룸

형태로 되어있고 8개 정도 있는 것 같다

룸으로 가는 글 양쪽으로 포스터 된 명언

다이어트 실패는 고기가 아니라 포기다

누나는 고기먹을때 젤 이뻐요 ㅋㅋㅋ

고기와 술을 멀리하면 살 이유가 없다

거울보고 슬퍼마라, 술마시기 좋은 얼굴이다 ㅋㅋ

인간에 진정한 모습은 술 취했을때 드러난다

적당히 먹으러면 술을 뭐하러 먹니...?

항상 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들이다 ㅋㅋ

기분이 저기압 일 때는 고기 앞으로!!

인생은 어차피 고기서 고기 ㅋㅋ

예약하니 미리 셋팅되어있는 줄 알았는데

다른 빈 룸에도 셋팅은 다 되어있었다 ;;;;;

아니면 다 예약 된 룸...?

자리에 앉아 메뉴판부터 확인!!

지난 번 가 오픈한 청담동에도 갔을 때에도

준비중인 메뉴가 많았는데 여기도 그렇다..

앞으로는 오픈한지 몇주 지나고 가야겠다...

우선 대패 냉동삼겹살 4인분과 소주한병!

오픈기념 된장찌게는 서비스라고..

강말밥 멀을랬는데 된장찌게 서비스니 취소 ㅋ

밑 반찬과 함께 나온 대패삼겹살!

굵기는 일반 대패보다 좀 굵은 편인데 

의하하게 만들었던 "이게 4인분...?"

4인분 치곤 양이 너무 적다.

뒤늦게 알게 된 사실이지만 1인분에 대한

중량도 없고... 뭐 이래....??!!!!

어쨋든 고기를 굽기 시작!!

맛은 뭐 나쁘지않다.

양이 적은게 기분이 나쁠 뿐...

냉동 삼겹살 치곤 부드럽고 고기맛도 좋음.

이렇게 배불리 먹으려면 소고기값 나올 듯;;;

순식간에 사라진 고기 추가주문은 없는걸로..

그리고 이어서 나온 서비스 된장찌게

생각해보니 대부분 고깃집에서는

원래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게다..

맛은 구수한데.. 특별한 차이는 모르겠음..

점점 김치에 양이 많아지는

불판에 안쓰러움을 뒤로하고

다음에 올 때는 2차로 방문하는걸로;;

내가 방문 했을 때에는 갓 오픈해서

카드기 사용이 안됐었는데.

지금은 아마도 사용 가능할 듯

현금 안갖고 가서 현금인출기까지 갔던 기억..

대패 냉동삼겹 4인분과 소주 1병 76만동

한국돈으로 약 4만원


"3식당"

재 방문의사는 6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