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매운 맛 지존『불향쭈꾸미』배달주문 후기 :)

by 기냥84 2020. 5. 15.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베트남에도 드디어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다...

올해는 유독 늦게까지 쌀쌀한 날씨였는데,

안 올 것 같던 더위가 찾아오니 앞으로 걱정이다..

더운 날에는 이열치열! 땀 흘리며 먹을 수 있는....

음... 메뉴 선정이 쉽지 않다..매운 음식 찾기 힘든 베트남..

지금까지 먹은 음식 중 가장 맵게 먹은 게 닭갈비!!!

닭갈비는 배달이 되는지 몰라서 나갈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머리에 떠오른 불향 쭈꾸미!!!!

날도 더운데 나가는 것도 귀찮고 해서

오늘은 처음으로 주꾸미 배달해 먹기로 결정!

저 작년 여름. 가족들이 베트남에 처음 왔을 때

와이프가 젤 처음으로 맛있게 먹었던 음식!!

정말 많이 매워서 온 몸을 땀으로 샤워하고

물을 엄청나게 많이 먹으며 먹었던 ㅋㅋㅋ

이 전에 배달은 안되고 홀에서만 먹었는데

코로나 때부터 배달하기 시작해서

앞으로도 계속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다른 곳은 배달 주문 비용을 구매자가 부담하는데

불향 주꾸미에는 배달비용을 식당에서 부담한다!

미딩 케이마트 아래쪽 사거리에 위치!!

식당도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서

처음 하노이 왔을 때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그러고 보니 내가 처음으로 하노이에 왔을 때

여기서 맛나게 소주 한잔 했었던 기억.......

회사 직원들하고 같이 왔었는데

다른 사람 다 매워서 제대로 못 먹고 있을 때

나는 양념에 소면까지 비벼먹었다는 ㅋㅋㅋ

코로나 이후 불편해진 사항...

외부인 아파트 출입이 불가능하게 되어

주문한 물건이나 음식은 1층에서 받아야 한다...

모르는 번호에서 전화 온걸 보니 그랩이겠군~!

전화받으니 혼자 말 다하고 그냥 끊어버리는...

바깥쪽으로 나가니 도착해있어서

계산하고 음식 받으려는데 뭘 처리해야 된다고...

어플에 사진 찍어 올리는 걸 보니

배달한 거 계산받으려는 거 같은데

인터넷이 느려 몇 번이고 승인이 안된다.....

아 진짜 이런 거 정말 짜증남......

음식은 손에 꼭 쥐고 주지도 않고 ㅡ.ㅡ+

5분 정도 기다리다 다행히 처리가 완료되니

"깜 언"하고 웃으면서 인사하고 감 ㅋㅋㅋㅋ

난 웃을 기분이 아닌데.. 은근히 짜증 나네!!!!!

주문할 때 밑반찬도 다 주냐고 물었을 때

분명 다 준다고 했는데 뭔가 많이 부실하다

식당 가서 먹을 때에는 부침개도 나오고

반찬이 여러 가지 많이 나왔는데........

어쨌든! 얼른 오픈~~ 배고프니까~~~~~

밥이 왜 3개나 왔는가 했는데...

3인분 주문했으니 3개 오는 게 당연한 거 ㅋㅋㅋ

그런데... 원래 양이 좀 적은 건 알고 있었지만...

3인분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많이 적어 보인다..

2인분 주문했으면 정말 먹을 거 없었을 듯.......

1인분에 만원인데 가격이 비싸게 느껴진다 ㅜ.ㅜ

아.. 가까이서 보니 리얼 정말 양이 적다

주꾸미는 몇 마리 안 보이고 야채만 떠 있는....

이제 어쩔 수 없는 거... 맛은 좋겠지....

주문할 때 아주 매운맛은 못 드시는 분이 많다해서

아주 매운맛과 보통맛에 중간으로 해달랬는데...

완전 안 매움.....

이건 우리 똥꾸르들이 먹어도 먹을 수 있을 정도..

안타깝다 ㅠ.ㅠ 식당에 가서 먹었어야 하는 건데...

덥다는 이유로 괜히 배달 주문해서는 ㅜ.ㅜ

맛은 나쁘지 않은데 맵지 않아서 아쉬움....

양이 적기 때문에 방법을 찾아야 한다!!!

우선 밥 비벼먹어서 안주 만들고 ㅋㅋ

주꾸미에 야채 왕창 넣어서 양 늘리고 ㅋㅋ

소면 만들어서 비벼먹을 계획!!!!!!

양껏 끓인 소면 쭈꾸미 양념에 비벼주고~!!

좋은 술안주가 여러 개 만들어졌다 ㅋㅋㅋ

밥에 참기름도 한 숟갈 넣으니 왕 고소함!!!

인생 소주 먹으며 인간 수업 시청 중!!

사실 술 먹으면서 티브이 보면 다음날 잘 기억 안 나지만 ;;

요즘 넷플릭스에서 하는 드라마 다 재미있는 듯~~

처음 본 게 킹덤이었는데 1. 2 다 재미있었다!!!!

안주 하나 더 만들어 보려고 소면 한 뭉티기

묵사발에 넣었는데 와이프는 이게 더 맛있다고 ;;

나는 비빔양념을 좋아라 해서 주꾸미 양념이 맛남

다음에는 꼭 식당 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과

식당가서 꼭 매운맛으로 먹어야겠다고 다짐!!

못 먹을 정도로 매운 불향주꾸미를 기대하며

불향 쭈꾸미 가격은 1인분에 이십만 동

3인분이니까 한국돈으로 약 삼만 원 정도!!


"불향 주꾸미"

재 방문의사는 85%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