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여기가 바로 인생 맛집이지!『인생2막』방문후기 :)

by 기냥84 2020. 5. 18.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베트남 입성 후 생굴이 한번 씩 먹고싶다

한국에서도 대부분 겨울에 먹었고

열대지방인 만큼 생걸로 먹기가 좀...............

 

쉽게 상할게 걱정되서 못먹는 이유도 있다..

집 앞에는 해산물을 좌판에서 구워 팔긴 하지만....

나는 생 굴이 먹고싶단 말이지 ㅜ.ㅜ

그러던 와중에 카카오 광고방에 뜬 식당!

(눌러도 링크연결 안됨 ;;;;)

메뉴를 보니 #굴보쌈이 눈에 확 들어왔다.

혹시나 없을까 하는 걱정에 전화했는데

전화를 받지 않는다!!!! ㅜ.ㅜ 젠장.....

다른곳에서 식사 중에 문자가 와서 보니...

전화가 들어와 있어서 문자보내셨다고!

그저께 못가서 어제 방문한 인생2막~~

미리 예약하고 금연석이 있는지 물어보니

2층에 룸이 있어 그쪽으로 예약해 주신다는~

얼른 준비하고 시간 맞춰서 출바알~!

굴보쌈은 주문과 동시에 삶는다고 해서

그랩타고 가면서 미리 주문했다~~~~

그저께 못 간거 때문에 오늘 서비스도

많이 주신다는~~ 왕창 기대 중 ㅋㅋㅋ

경남 랜드마크 뒤쪽 와인하우스 인근에 위치!

그랩에 인생2막이라고 등록되어 있다~

구글지도에도 등록되어 있어 쉽게 찾음!!

출발 후 약 15분 뒤인 18시에 도착~~~~

생각보다 넓은 식당이였다! 내부도 깔끔하고~

처음에 들어가는 입구가 어딘지 좀 햇갈림 ㅋㅋ

미리 예약해 놓은 2층 룸으로 올라갔다..

손님이 없어서 에어컨 미 가동 중 ;;;;;

처음에 좀 더웠는데 시간이 지나니 괜찮아졌다!

미리 주문해놓은 굴보쌈 말고 다른안주 확인~

항정살과 쪽갈비는 메뉴에서 사라진듯...

둘다 좋아하는 부위에 고기인데... 아쉽 ㅜ.ㅜ

대표적으로 고기류/식사류/전류/특별메뉴로

나눠져 있으며 메뉴가 많은게 맘에 들었다 ㅋㅋ

대부분에 식당이 대표메뉴 외 10가지 미만이라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기 어려웠고,

대표적으로 박닌에 #와라와라식당이

많은 음식을 하지만 거리가 멀어서 가기힘들던 중

좋은 술집을 찾게되어서 다행이라는 ㅋㅋㅋ

메뉴들도 우리가족이 다 좋아하는 음식들~!

미리 주문해놓은 굴보쌈 외에 뭘 먹을지....?

#통삼겹살은 #보쌈이 있어서 제외하고.........

국물이 있어야하니 #들깨수제비와 #모듬전 으로!!!

밑반찬에 동그란 미니 전이 나오는데

맛을보니 모듬전도 분명히 맛있을 거라는 확신ㅋㅋ

큰똥구르는 #쥐포튀김 + #슬러시 황도를

후식으로 먹겠다는데... 후식 2만원 너무비쌈ㅡ.ㅡ+

밑 반찬으로 나온 음식이 정말이지 모두 맛있다!!

정갈한 음식들~ 전은 한 3번 리필해 먹은 듯...;;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가능하면 미리 주문하고 방문하는게 좋을것 같다.

첫 음식이 나오는데 약 20분정도 걸려서

밑반찬하고 소주1병 다 비운 뒤에 ;;;;;;

먼저나온 음식이 #들깨수제비!!!

국물을 한숟갈 먹은 뒤 와이프 한마디~

역시 들깨수제비는 거짓말을 안한다는 ㅋㅋㅋ

고소하면서도 구수한 들깨칼국수!

예전에 중화에 있는 대패삼겹살 맛집 대패랑에서

먹었던 들깨칼국수와 많이 비슷한 맛이다~~~~~

수제비도 직접 손 반죽으로 했는지 쫄깃쫄깃하다!

뒤에 이어나온 음식 모듬 전!

그래도 미리 예약했던 굴보쌈이 나올 줄 알았는데..

보쌈은 생각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렸다!

맛을 보았는데 역시 예상대로 맛있다!!

전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도 갔었는데

거기보다 훨씬 맛있음~ (전**, *대* 등)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양도 많다~~

삼색 전, 호박 전, 고추 전, 동그랑땡, 배추 전

깻잎 전, 버섯 전, 두부 전 등 종류도 다양함!

어릴 적 명절에 해 먹던 그 맛이다~~~~

안주가 맛나서 술도 술술 들어가고 ㅋㅋㅋ

나온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전이 다 없어질때 쯤

드디어 메인메뉴인 #굴보쌈이 나왔다!!!!!!!

그릇 크기만 봐도 양을 짐작할 수 있었다 ;;;;

굴도 싱싱~ 하고 이게 얼마만에 생굴인지 ㅜ.ㅜ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굴은 얼음에 올려서 주면 좋을듯 한 ㅋㅋㅋ

사장님이 특별히 조금 더 많이 주셨다고 했는데

다음에 올 때도 똑같은 양으로 주셔야 됩니다!!!!!

맛은 정말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을 맛이다~~~~~

(별 다섯개 투척!! ★★)

와이프, 큰똥, 짠똥꾸르 모두 다 맛있게 잘 먹는다~

해산물을 잘 먹지않는 와이프.. 굴이랑 잘 싸먹음 ㅋ

굴이 더 먹고싶어서 추가주문을 물어봤는데.....

조금은 부담스러운가격 60만동 ;; (약 3만원)

양이 어느정도인지 모르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배부른 상태라 다음을 기약하고..

굴 크기도 엄청나게 크고 진짜 먹을거 있다 ㅋㅋ

보쌈이랑 싸먹는것도 맛나고

그냥 따로 먹어도 보쌈도 맛있고 굴도 맛있고~~

보쌈 보들보들 비계부분도 고소하고 담백하다!

큰똥이 굴하고 같이 보쌈 싸 먹었는데

다른건 다 잘먹으면서 생굴은 아직 무리인듯;;

그래도 끝까지 다 먹고 김치로 입 행굼 ㅋㅋㅋ

수육에는 무슨 양념이 되어 나온 것 같은데......

흡사 한방수육처럼 간이 되어서 나온다......

그냥 양념없이 오리지날 보쌈도 맛있을 듯!!

그렇게 맛있게 먹던 중 사장님과 약속했던

서비스 메뉴 등장!!

다름아닌 장어탕~ 메뉴에는 없는 음식인데

정말 스페셜 서비스 음식인 듯!!!!ㅋㅋㅋ

(시원~한 동치미도 서비스~~~)

큰똥꾸르 짠똥꾸르는 장어탕 나오기 전

이미 배부르다고 핸드폰 게임하고 있었는데..

장어탕 맛보더니 큰똥꾸르가 거의 다 먹음 ;;;;

소주도 3병 다 비우고~

오랫만에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 먹어 볼 음식으로 ...ㅋㅋㅋㅋ

통 삼겹살, 김치 짜글이, 쭈꾸미 볶음,

해물파전, 각종 볶음밥, 갑오징어 숙회 등...

많네 ㅋㅋㅋ 다음에는 오늘 못 먹어봤던

똥꾸르용 쥐포튀김 + 슬러시 황도 시켜줄게 ㅋㅋ

(베트남 직원들 한국말도 정말 잘함!!!)

맛있게 다 해치워버리고 나온 금액..!!!

굴보쌈 : 800,000동 (약 4만원)

들깨수제비 : 160,000동 (약 8천원)

모듬전(소) : 350,000동 (약 1만 7천원)

소주 : 390,000동 (약 2만원......ㅜ.ㅜ)

총 170 만동 (한국돈으로 약 8만 5천원)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지긴 하지만

맛없는 음식 싸게먹는것보다 나음ㅋㅋ

포스팅 하는 내 향긋한 굴향이 아직도 난다는;;;

참... 계산하는데 나온 후식

수정과 마저 맛있었다 !!!!


"인생2막"

재 방문의사는 100%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