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회식하기 딱 좋은 맛집! 신선하고 푸짐한 해물찜!『장군집』

by 기냥84 2020. 6. 12.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미딩 대박이네 옆 새로 오픈한 해물 전문점!

오픈 전 인테리어 할 때 앞을 잠시 지났는데

해물 전문점인 만큼 갈 일이 별로 없겠구나..

생각하고 있던 중 이번 달 회식을 장군집에서

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되고 ㅋㅋㅋ

양껏 먹어야겠다는 마음을 품고 방문한 식당!

우리 가족은 나 빼고는 다들 육고기 체질이라

해산물은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둬야 함~

쭝화에서도 한번 본 적이 있었는데 미딩에

CT4에 새로 생긴 분점! 반갑습니다 ㅋㅋㅋ

 

싱싱하다! 살아있다! 생물이다!

매일 공급되는 싱싱한 조개, 완벽한 수조!

독일 해수 정수기 사용. 이 정도면 완벽함!

믿고 먹어봐야겠다 ㅋㅋ

영업시간은 오후 2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

영업시간도 길어서 마음에 쏙 드는구나~~~

낮술 환영!!! 나도 환영 ㅋㅋㅋ

독일 해수 정수기가 좋은 건지 곳곳에 붙어있다;;;

메인 메뉴로 조개구이, 조개 해물찜, 조개 전골....

모둠 숙회, 손 칼국수 등.. 이 외 육고기도 있다!

가격은 알 수 없음 ㅋㅋ 어차피 내가 계산 안 하니;;

메뉴판도 필요 없음.. 이미 메뉴는 정해져 있으니ㅋ

메인 메뉴로 주문한 게 조개 해물찜인데

정말 그야말로 옛날 가마솥이 테이블에 있다는;;;

고깃집에도 불판이 이 크기였음 좋겠다는 생각 ㅋ

딱 이만한 크기다. 사진으로 어느 정도인지 대략...

일반 반찬용 접시와 비교해보면 어느 정도 감이 온다

미리 주문해 놔서 약 5분 정도 기다렸다 먹었는데

와서 주문하면 제법 시간이 걸릴 것 같은 느낌이다

방문하기 전 미리 전화 예약하는 게 좋을 듯.....!!!

드디어 솥뚜껑에 뚜껑이 열리는 순간이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올라 사진 찍기 어려움;;;;

김이 어느 정도 사라진 순간 와우~~!! 대박이다 ㅋㅋ

조개는 기본이고 석화, 홍합, 동태 알, 새우, 계란,

옥수수, 게, 문어 등 아주 다양한 해산물 ㅜ.ㅜ

비주얼 대박! 과연 맛은 정말 싱싱한 맛일지...?

굴부터 하나 집어먹어 봤는데... 음~~~

바다에 향이 느껴진다 ㅋㅋㅋ 리얼 맛있음!!!!!

그릇에 담긴 건 치즈와 계란찜인데 치즈에 찍먹은

별로다. 치즈 그냥 먹는 게 더 맛남 ㅋㅋㅋ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굳어서 찍어먹지도 못함 ㅋ

해물을 좋아하는 나는 오리지널 맛을 느껴야 한다!

간장 또는 초장, 아님 그냥 먹는 게 최고~~~~!!!!!

밑반찬도 여러 가지로 다양하게 나왔다!

내가 좋아라 하는 간장게장이 있었지만,

해물찜이 우선이기에 하나만 맛보고 패스 ㅋㅋㅋ

동태 알 리얼 많이 먹었고 다른 반찬은 안 먹어 봄;;

해물찜이 사진에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라.....

위에 걷어내면 밑에 또 다른 해물이 있다는 거!!

(어묵과 콩나물 등... 잘 기억은 안남 ;;;;)

아.. 오늘 먹고 나면 당분간은 못 볼 테니

왕창왕창 먹어보자 ㅋㅋㅋ

5명이 앉아서 먹었는데 양이 쉽게 줄지 않는다;;

국물도 중간에 한 숟갈 떠먹어봤는데.....

이게 바로 찐 해물찜 육수다!! 와우~~~

나중에 분명 국수도 말아먹어야 하는데

양이 언제 줄어들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그리고 맥주와 혼합된 시바스 25년 산 ㅋㅋㅋ

각 테이블마다 1병씩 지급되었는데;;

양맥 폭탄 먹고 소주 먹으니 점점 꽐라 되어 간다는;;;

갑자기 육고기가 당겨서 주문해 본 소곱창~~~

맛은 분명 좋았던 거 같은데 정확한 맛이........

기억이 안 난다 ㅋㅋㅋ 이미 미각을 잃어가던..;;

이게 바로 소곱창인데... 2인분 주문한 양이다;;

저걸 다 먹었는지 어디 갔는지 기억은 없다 ㅋㅋ

나름 부드럽고 고소했던 맛 밖에 모르겠다......

한두 개 맛본 뒤 어디론가 이동된 듯 ㅋㅋㅋㅋㅋ

역시 해물찜(탕)에 빠질 수 없는 칼국수!!!!

육수가 진국이다 보니 당연 칼국수도 맛난다

그러나 배가 불러 제대로 못 먹은 아쉬움 ㅜ.ㅜ

그리고 식사를 마치고 나오기 전

화장실에서 발견한 명언!!!!!!

"술이 내게서 앗아간 것보다

내가 술로부터 얻은 것이 더 많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ㅋㅋㅋ


"장군집"

재 방문의사는 80%


flavor         :   ★★★★

cleanness    :    ★★★

kindness     :    ★★★★

price          :    ★★★☆☆


개인적인 만족도는

재 방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