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한정식 맛집 소담 직관후기 :)

by 기냥84 2019. 12. 9.

낮에 동물원 갈때도

동물원에서 롯데마트 갈때도

여기 식당에 찾아 올 때도

오늘따라 길찾기가 수난이다 ;;

알던곳도 잘 못찾아서

돌아돌아 찾아가고..

아침에 브로 핫도그 한개먹고

지금까지 버티다니 ㅋㅋ

저녁에는 위에 부담없는 한정식 집으로~

미딩에 "소담"이라는 식당

Nhà hàng So Dam

73 Phố Trần Văn Lai,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들리는 소문에 닭갈비와 동태탕이

맛있다고 하는데

와이프는 청국장,

큰똥은 고기가 먹고싶고

짠똥은 수제비가 먹고싶다고..

항상 먹고싶은게 다른 우리가족♥

그래서

제육볶음과 청국장비빔밥, 수제비로 주문~

* 소담 메뉴판 *

주문 후 밑반찬이 나오고

음식이 참 정갈하다

밑반찬이 나온 뒤 제육볶음이 나오고

바로 이어서 청국장, 수제비가 나오는데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고

우리가 갔을 때 마침 손님이 많이 없을때라

정말 빨리 나왔다

핫도그 한개로 저녁까지 버틴지라

배가 몹시 고팠던 우리에게

다행 ㅋㅋㅋㅋㅋ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한 제육볶음은

아이들 입맛에도 딱이였고

수제비도 쫄깃쫄깃 맛있었다

청국장도 구수한 향이 좋았는데

청국장 향이 조금만 더 진했으면~

하는 작은 아쉬움 ㅎㅎ

제육볶음 쌈싸먹고 밥에 올려먹고

마지막은...????

당연히 쓱쓱 비벼먹는

제육볶음 비빔밥 ㅋㅋㅋ

음식이 주문한 시간부터

다먹고 나갈때까지 40분도 채 안걸렸다

식당에 들어와서부터

말 수가 적어진 우리 식구들은

먹는데 초 집중했고

이런 기록을 달성했다 ㅋㅋㅋ

밥값은 백만동 (한화로 약 오만원)

사진에는 안 넣었는데 소주두병 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집밥 생각날 때 꼭 한번

와볼만한 곳!!!!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