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하노이 큐슈라멘 미딩점 직관후기 :)

by 기냥84 2019. 12. 9.

내가 자주 가는 순대국밥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먹어보지 못했 던

"큐"

얼큰하게 1차먹고

면하고 따끈한 국물이 땡겨서

GOGO

들어가기 전

1차로 먹고와서 간단히 먹을건데

괜찮나요..?

라고 물어보니 사장님 활짝 웃으시며

CALL 해주심 ㅎㅎ

우리 큰아들 다 커서 이제 엄마도

업고간다 ㅋㅋㅋ

지나는 길에 구운 옥수수 판매!!

큰똥 짠똥이 먹고싶다해서

두개 주세요~

(2개에 천원 ~~!)

찰지고 맛있다

원래 짠똥은 옥수수 안먹었는데

오늘 맛보더니 ㅋㅋㅋ

맛있다고 계속 먹는다~~

베트남 Hà Nội, Từ Liêm, Mỹ Đình 1, Đình Thôn, Unnamed Road

베트남 Hà Nội, Từ Liêm, Mỹ Đình 1, Đình Thôn, Unnamed Road

라멘가게 도착~!!

바깥 풍경도 볼겸 자리는 2층으로잡고

메뉴부터 확인!

* 큐슈라멘 메뉴판 *

메뉴가 생각보다 많다!

매운걸 좋아하는 우리는

추천메뉴인 미소이카이 라멘과

카레 카츠우동

그리고 모듬튀김, 소주1병 주문 ㅋ

역시 메뉴판을 보고나면

먹고싶은 음식이 더 생기는 법~

음식나오는데

다소 시간이 걸려서 주변을 둘러봤다

식당은 깨끗하고 잘 정리정돈 되어있고

인테리어도 많이 신경쓰신듯..

무엇보다 화장실도 엄청 깨끗!!!

바깥경치보며

옥수수 먹는 큰똥, 짠똥~

 

드디어 주문한 음식 등장♥

라멘은 생면식감이 좋지만

우리가 원하는 매콤한 라면은 아니였다

역시 내 입맛은

자극적인 음식을 더 선호하는듯 ㅋㅋㅋ

국물은 진하고 부드러움~

그리고 카레카츠우동

돈가스가 카레에 반쯤 담겨서 나오는데

돈가스 맛은 쏘쏘

하지만,

와이프가 맛을보더니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카레는

처음 먹어본다는..!!!

맛에 홀딱 반해서

집에갈때 마트에서 카레 사감 ㅋㅋ

(같은 맛인지는 모름;;)

그리고 나온 모듬튀김은

정말 방금 튀긴

살아있는 바삭한 맛이다

큰거 안시키고 보통으로 시켰는데

양도 적당하고

여러가지 튀김이 다 맛있다

새우튀김도 맛있고

특히 깻잎튀김 맛이 좋았다

이렇게 먹고나니

우리배는 포화상태 ㅋㅋ

1차 먹고왔으니 2차에서는

소주 한병만 먹고~~

630,000동,

한국돈으로 약 삼만천원정도?

요즘 한일감정으로

일본음식점에 가는것이 좀 망설여졌었지만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겨울에 따끈한 국물 생각날 때

한번 쯤 다시 와볼만한 곳♥

우리가족은 카레먹고싶을 때

재 방문하는걸로


맛 : ★★★★☆

청결 : ★★★★★

친절 : ★★★★★

가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