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g~ 하노이 맛집 :)/한국 식당 :)

Chinese Restaurant『자금성』

by 기냥84 2020. 6. 4.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됩니다


참 오랜만에 먹는 중화요리였다!

면을 좋아하지만 베트남에는 쌀국수가 있기에

한국에 있을 때에 비해서는 짜장면이나 짬뽕을

비교적 적게 먹는 편이다.

한국에 있을 때 자주 갔던 몽짬뽕과 미미 짬뽕..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제 기억이 가물가물;;;

오늘도 각자 먹고 싶은 음식이 전부 달랐다..

나는 반미, 와이프는 쌀국수, 큰 아들 분짜

작은아들은 짜장면.. 어떻게 전부 다를 수 있는지..

하지만 오늘은 짠똥꾸르 생일이니 중국집 결정!!

집 앞에 하나밖에 없는 중국집 자금성으로 향했다

 

(브레드 팩토리 상가 내 위치)

날이 더워 햇볕을 피해 가느라 뒷문으로 출입!

아훔... 베트남 날씨 정말이지 너무 덥다....

매일 40도가 넘는 날씨에 습한 바람까지...

집 앞에만 나와도 이렇게 더운데 피크닉은

정말 큰 맘먹고 가지 않는 이상 힘들다는...

가까운 호안끼엠 한 번 갔다 와도 지친다 ㅜ.ㅜ

주문 전 나오는 밑반찬.

춘장이 달달하니 맛있는 걸로 봐서는

짜장면도 맛있을 듯 ㅋㅋㅋ

단무지는 아삭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고...

중화요리에는 단무지가 젤 중요한데.......

아무튼.. 우리 짠똥꾸르는 짜장면 먹을 거고

큰 똥꾸 르도 짜장면, 나는 삼선 특 짬뽕,

와이프는 날이 더워서 시원한 냉 짬뽕 주문!

냉짬뽕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맛이 궁금하다!

주문은 조금만 하시고 부족하면 추가하시라...

하기야 다른 중화요리에 비해 양은 많은 편!!

상당히 큰 그릇에 음식이 나오기 때문에

양이 많아 보이지 않는데 실제로는 양이 많다

면은 추가로 리필할 수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거기는 미딩에 자금성이라 여기도 되는지 모름..

부족하면 공깃밥으로 대체하면 되지 뭐 ㅋㅋ

우리 짠똥이 생일 축하 컬렉션 ㅋㅋㅋ

숟가락에 비친 얼굴이 거꾸로 나오는 걸 보고

즐거워하며 접시와 수저를 가지런히 정리~~

우리 귀염둥이 큰똥꾸르 짠똥꾸르들 ㅋㅋㅋ

약 10분 뒤.. 주문한 음식이 전부 같이 나왔다!

똥꾸르들 주문한 짜장면!

비비기 전에 짜장 없는 면 한 젓가락 맛보기!

고기도 보이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었다~~~

맛은 어릴 적 먹었던 옛날 자장과 비슷한 맛~!

역시 짬뽕은 날 실망시키지 않았다!!!!!!!

면도 수타면처럼 쫄깃쫄깃하고!

큼지막한 새우와 청경채, 버섯도 많이 있다~

가장 중요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

어제 과음한 속을 잘 풀어줄 수 있었다 ㅋㅋ

 

그에 반해 냉 짬뽕은 그다지...

양배추는 가득한데 그냥 시원함 빼고는

딱히 입맛을 사로잡는 특별함은 없는 듯...

그래도 무더운 여름날 한 끼로는 괜찮았다

결국 국물까지 다 먹지는 못하고 남겼다는..

짜장면과 삼선 특 짬뽕은 추천!

냉짬뽕은 그냥저냥...

가격은 590,000동!

한국돈으로 약 삼만 원 정도 금액~


"하노이 자금성"

재 방문의사는 80%


flavor : ★★★★☆


cleanness : ★★★★


kindness : ★★★★


price : ★★★☆☆


개인적인 만족도는

재 방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댓글